제 소개를 하자면요…

권오승이라고 합니다.

소위 “386” 세대로 분류될 수 있는 나이의 막내이지요.

Silicon Valley에서 Flexible electronics를 연구하고 만드는 일에 종사하고 있는 Engineer 입니다. 목수이셨던 예수님께서는, 제 engineer 선배라고 믿고 있지요.
linkedin profile 입니다.

95년에 미국에 와서 현재까지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.

토끼를 닮은 아내와, 다람쥐를 닮은 딸이 있습니다.

지금 이 시대에, 제가 살고 있는 바로 이곳에서,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 살아간다는 것은 어떠한 모습이어야 할것인가 하는 고민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.

휴일이 아닌 평일에는 매일 서부시간 오전 6시에 글을 하나씩 update 합니다.
정확하게 그때 쓰는건 아니고요, 미리 써놓고 그 시간에 올라가도록 예약을 해놓습니다. ^^

이 블로그의 내용과 관련해서,
제게 연락하고 싶으신 분들은 woodykos (at) 쥐메일 로 이메일 주시기 바랍니다.

아참, 그리고 제가 원래 tistory에서 쓰던 블로그를 이쪽으로 옮겨왔습니다.
그래서 예전에 tistory에서 옮겨온 글들은 format 같은 것들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.
http://woodykos.tistory.com 으로 가시면 옛날 글들을 좀 더 깔끔하게 읽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4 thoughts on “제 소개를 하자면요…”

    1. 감사합니다. 무명님께서 잘 읽어주시고 좋은 글로 여겨주시는 것 같습니다.
      가끔씩 좋은 comment도 남겨주세요. ^^

Leave a Reply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