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 thoughts on “진짜 flexible 이라니까… ^^

  1. 우와 정말 그렇네요!!!!!

    그런데 좀 더 큰 impact 를 줄려면, display 에, 움직이는 뭐라도 play 하고 그 상태로 살짝 구부려 주는 동영상을 찍어주심이~~ 발표하고 그럴 때도, 그런 동영상을 보여주면 더 찐한 감동을 남길 거 같아요~

    • 마누라가 날카로운 지적을 했네. ^^
      사실은… 우리가 flexible display는 개발을 한 셈인데… 그거를 connect 하는 쪽을 아직 다 만들지 못했거든.

      말하자면… 뭐랄까…. 자동차는 만들었는데 페인트를 못칠했다고나 할까…

      그래서 현재는 test fixture에 놓고만 display를 움직일 수 있어. 위와 같이 static image밖에는 보여줄 수가 없는 안타까운 현실이지. ㅋㅋ

  2. 우와~~~ 이렇게 보니 실감나요.. 이번에 연구소랑 실험실이랑 보니까 진짜로 더 확 마음에 와 닿았어요..

  3. flexible display에 KOSTA 홍보동영상이 짠~~! 하고 나오면 더 찐한 감동이겠네요~!!

  4. 음~, 제가 생각하기로는 휘어지는 디스플레이가 가장 필요한 곳은 바로….
    꼬꼬마, “텔레토비”가 일것 같으네요…

    텔레토비 배에…있는 디스플레이로 짠 하고 나와야 하는데 그넘들 나이들고 뱃살 처지면…
    휘어지지 않고는 화면이 깨지겠죠..

    뭐, 입을수 있는 컴퓨터? 또는 팔뚝에 휘어감기는 모니터.. 그런건 생각보다 그리 편할것 같지않고, 텔레토비가 잘 쓰겠네요..

    • ㅎㅎ
      사실은… 1st application은 military쪽이 될 것 같습니다.
      이건 깨지질 않으니까… 군인이 display를 ‘입고’ 전장에서 있을 수 있거든요. ^^
      근데… 정민지원이라고 쓰시면… 주로 정민이 쓰시는 건가요 지원이 쓰시는 건가요? ^^

Leave a Reply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