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Phone

우리 마누라의 꼬임에 힘입어…
iPhone을 덜컥 사버렸다!

나처럼 이메일을 늘 달고 사는 사람에겐… 정말 아주 아주 powerful한 weapon이 되는 것을 경험한다!

이메일에 더 묶여 살게 될 것 같은… 불길함도…

7 thoughts on “iPhone

  1. iphone user로 iphone의 알람으로 시작해서 일어나서, 밤에 잘 때도 탁상용 시계 대신 iphone을 이용합니다. GPS도 필요없어지고, 심지어 옆방의 룸메이트에게도 iphone문자나 twitter로 대화를 하죠.

    어느날, 예수님보다 더 네 안에 들어와버린 아이폰을 책상앞에 놓고 회개기도를 합니다.
    그리고,사용해야 됨에 어쩔수 없이 눈물 닦으면서, 다시 주머니에 넣지요…

    성경 어플리케이션과 설교mp3등을 넣고 읽고 듣는 것으로 위로를 하게 만드는 요상한(?) 기계입니다. 아무쪼록 평안하시길… ㅎㅎ

    • 허걱…
      엄청난 포쓰가 느껴지는군요. ^^

      저는 적어도 알람은… 무진장 크고 annoying 한것이어야 겨우 일어납니다. ㅋㅋ

      저도 뭔가 그것에 묶여 살지 않도록 해야겠네요~

  2. 이 글보고 와이프가 자기도 iphone 사달라고 때씁니다.
    혹시, 사용해 보시고 ipone 샀더니 이런점이 후회된다
    그런것이 있으면 빠른 시일내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.

    ^^;

  3. 아이폰 사용자에게 특히, 이미 폐인이 된 사용자에게 ‘이런점이 후회된다?’라고 물어본는것은 우문(?)입니다.^^
    전, 제 아이폰이 없으면, 일단 손이 떨리니까요…ㅋ

  4. 하와의 꼬임에 빠져 선악과를 먹은 아담같을 말을 하다니!
    앗.. Apple.. 선악과… 문득 불길한 느낌이..
    남편의 iphone 을 뺐어서 return 해야겠군요. 🙂 🙂 🙂

  5. 저는 거꾸로 wife 꼬드겨서 iPhone사라고 해놓고 어떻게 쓰나 지켜보고 있습니다 (아~ 저요? 저는 이메일 들고다니면서 check하고 싶지도 않고 전화 오는데도 거의 없어서 그냥 LG Cingular phone voice mode만 쓰고 있지요 ^_^)
    Wife보다는 제 아들이 더 애용하는 것 같습니다. 길가다 인터넷 접속이 필요한 적이 있는데, 결국 유용하게는 썼지만 전 자꾸 오타가 나서 좀 그렇다라구요.(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가??)

Leave a Reply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